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써주세요 어플로 소액대출 진행 방법과 후기
    각종정보 2021. 5. 3. 10:21
    반응형

    수많은 대출플랫폼이 있습니다. 그 중에서 소액으로 진행하는 곳들이 있는데 그 중에 한 군데가 써주세요 어플입니다. 소액대출을 이용하기 좋은 어플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. 써주세요 어플에서 나노크레딧 대출을 받을 수 있으며 이 대출상품은 (주)알비트대부에서 진행하는 소액상품입니다.

     

    써주세요-대출-나노크레딧
    출처 - 써주세요 대출 어플리케이션 캡처

    써주세요 어플

    써주세요 어플을 설치한 분들은 알겠지만 대출상품만 있는 것이 아닌 단기 일자리, 생활편의 심부름과 같이 다른 서비스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. 이 글은 써주세요 대출 진행과 후기에 관한 글이니 소액대출 상품에만 집중해보겠습니다.

    • 대출금액 : 10만원, 20만원, 30만원, 50만원

    소액대출만 가능하며 처음부터 50만원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. 처음에는 30만원 한도로 진행이 가능하며 30만원 한도로 5회 이상 거래하며 상환에 문제 없을 경우 50만원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.

    • 대출 금리 : 연 12% (연체금리 연 15%) / 부채발급비용 외 중도상환 수수료, 부대비용 없음

    대부업체지만 금리가 매우 좋아보입니다. 연 12%라고 하면 높아보일 수 있지만 20%대도 많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좋은 금리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. 그리고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는 것도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. 참고로 상환방식은 원리금균등상환방식입니다.

     

     

    대출 신청 방법은 핸드폰으로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. 얼마를 대출받을지 설정하면 몇가지 질문을 합니다. 그 질문에 대답해주시면 되고 승인여부가 나오게 됩니다. 승인이 된다고 하더라도 바로 대출금이 나오는 것이 아닌 소통거리를 제출해주셔야 합니다. 써주세요 나노크레딧 대출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고 또 찾고 있는 대출상품으로 적절하게 이용한다면 생활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 과도한 대출은 우리를 힘들게 할 수 있으니 본인의 상황에 맞게 진행하기 바라겠습니다. 감당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꼭 필요한 자금만큼만 진행하기 바라겠습니다. 자금계획 늘 철저하게 짜셔서 돈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반응형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